서리가 드라마 몰아보기 할때처럼
이번주 본방전에 덕심 맥스로 끌어올려야 해서
나노 분석하며 코멘터리 질문 올리고 있음
내용이 풍부해지면 풍부해질수록
본체들이 좋아하겠지 ㅠㅠ
정신차려 파락호 정신차려!
코멘터리 질문은 제외한
개인적인 드라마 감상임
1화 전반 감상은 아까 자유게시판 정리완료
이제
1화 후반 나머지부터 4화까지
>>>>>>>>>>>
현대 도무녀 대사중에
빙의나 시간여행이나 대동소이 합니다
가 있음
작가님이 힌트 주신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리고 막화까지도 이 헷갈림을 유지하고 있지만
요녀별 뜨면서 조선으로 돌아가는 건가 암시줄때
파락호들 단체로 멘붕와서 개난리남
환생이다 빙의다 평행세계다 다중우주다
외국 파락호들은
누가 설명좀 해주세여ㅠㅜㅜㅜ
그래서 뭐라는 거야ㅜㅜㅜ 이랬었음 ㅋㅋㅋ
극락도 지옥도 아닌 신세계
라는 표현이 서리 입을 통해서 등장하는데
이 들마는 극락도 지옥도 아닌 진짜 신세계임
ㅋㅋㅋㅋ 차마 가지기 힘든 개킹받음을
잘 말아주는데 또 절절한게 있음
미쳐버림
여우비의 진짜 의미는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한 세상을 살아가라고
보내는 축복의 선물이라고 라디오에서 나옴.
슬퍼서 눈물을 뚝뚝 흘리면서. ㅠㅠ
(((((((((대군자가))))))))))
서리가 길에서
처량하게 비맞다가
손바닥에 빗물 떨어지는 신은
대군자가가 청량함 느껴보라 할때랑
손모양이 같음
손 바닥을 왜 약간 많이? 길게? 잡나 했는데
의미가 있는 연출이었음
차세계 다시봐도 거꾸로봐도 개속물 ㅌㅋㅋ
결혼이 젤 좋은 합병이고
돈돈거리고
자기는 반쪽재벌이니 배경이 필요하고
자기 최고가에 팔거라는 미친놈 ㅋㅋㅋ
우리는 남주가 속물임 ㅜ
이게바로 극락도 지옥도 아닌
신세계 하남자ㅠ아님?ㅜㅜ ㅋㅋㅋㅋ
보다보면 감독님 적절한 곳에서 슬로우 거실 때
오스트랑 함께 희열 느껴지는 거 너무 좋음
직전까지 코믹이다가 개진지해지고 이런 전환이 많은데 음감님이 만드신 연주곡들이 엄청 다양하고 적재적소에 쓰여서 튀지 않고 몰입을 높여준 것 같음.
그러니 인물별 theme 송처럼 사용된 연주곡들이
우리 파락호들은 필요함.
그래서 모다? 앨범을 내야한다아~~~
보컬곡+연주곡모두
궁도 ost 가 너무 조아서 연주곡?배경음? 까지도
기억나는 것 처럼 그냥 흘려보낼 곡들이 아님!!!
남겨야 함!!!
2화에서
<사람의 손을 보면 인생을 알 수 있다는데
이 조모의 삶도 녹록치 않았나보군>
이런 대사를 서리가 할머니를 보며 속으로 함
후반 보고 나니 녹록치 않은 정도가 아녔음 ㅜㅋㅋ
((((((((할모니)))))))))
(첫등장 반찬 씬에서)
이제 보니 할머니가 왜 그렇게까지
서리를 애지중지 하는지
후반 회차보니 이해가 됐음
자식며느리라고는....ㅉㅉ
미술감독님? 소품팀? 담당이 어단지는 몰라도
2화에 고시원 203호 처음 등장할때 방넘버 판?이ㅜ 밤티안나고 너무 예뻤어요 엄청 공들이신거 같던데...
지금보니
더러운 입을 놀리느냐 500만뷰 씬에서
점찍고 상투틀은 단심or서리를
졸라 짧게 넣어놈 헐 ㄷㄷㄷ
편집이 파락호들과 밀당을 하네...💚
ohnewworld 옥상 씬에서
인부들 대사가
-싸우는가?
-아니 딱보니 금방 불붙겠는디 임
차쪽이는 이때 반한게 맞다
서리가 품에 파고들때
갈곳잃은 눈동자 연기가 👏👏👏
3부에서 서리가 차에서 힘들어 물없냐 하니
물을 왜ㅠ여기서 찾으세요 이 ㅈㄹ
세계 말하는 싸가지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아.... 우리ㅜ남주 어떡하지?....)
세계가 서리를 위해 쾌청수 살때
편의점에서 흘러나오는
라디오 (ㅁㅁ 보기를 돌같이 하라)
라고 묻는 퀴즈에다가
냅다 여자 이 ㅈㄹ ㅋㅋㅋㅋㅋ 아오.... 꿀밤마려..
세계가 비서님한테
우리쪽 세계는
아군 아니면 적군이라는
말을 하는데
어린 세계는
다정한 내편 인줄 알았던
문도한테
상처 받은게 엄청큰거였던거 같음
세계가 3화 컨페티 터지는 씬
회상하면서 ㅋㅋㅋ
우는 여자 딱질색인데 ㅋㅋㅋ 이 대사 했는데
우는여자 질색하는 거 맞음
+ 후반부 하백신께 비나이다 회차에서
서리 반응 상상할때도 우는 건 더 싫다함 ㅋㅋㅋㅋ
한결같은 녀석
세계가 서리 걱정이 되었는지
이 여자 밥도 못먹고 있는거 아냐 하고 컷전환되면
서리 존나 잘 먹구 있음 ㅋㅋㅋ 비빔밥 ㅋㅋㅋ
후반회차에선 세계가 서리한테
지금 이 상황에 밥이 넘어가겠냐고 하는데
컷전환되면 지는 국밥을 쳐 마시고 앉았음ㅋㅋㅋ
3화 고기집에서 둘이 밥먹을때
한우가 운명이면
나는 숙명인가?
계속 마주치는 것도 그렇구
라는 대사를 세계가 하는데
파락호들을 향한
불여시같은 작가님의 농이라고 생각함
ㅋㅋㅋㅋ 첨엔 걍 흘러가는 대사인줄 ㅜㅜ
세계랑 정현이 씬에서
세계가
꿈속에서 우는 건 무슨 의미냐 하니까
정현이
돈떼먹은 놈팽이 거나
첫사랑이 나왔거나
라고 함 ㅋㅋㅋㅋ
세계가 다시
첫사랑 같은 소리 하고 앉아있네 미쳤어? 하면
정현이가 또
왜 아는여자가 또나왔어?
전생에 니 첫사랑인거 아냐?
이지랄 ㅋㅋㅋㅋ
작가님은 파락호를
가지고 놀아
대군자가 첫사랑 맞잖아 ㅠㅠㅠ ㅋㅋㅋ
할아버지가 세계한테 여자사람, 애인 있냐고
비서님에게 물어보는데
대표님은
남자친구도 여자친구도
아니 주변에 사람이라고는 일절없다고 함
ㅋㅋㅋㅋㅋ
((((((((((((많이부끄러운우리남주)))))))))))))))
마트에서 서리가 여인천하 드라마 따라하기 전에
박스 들고 오는데
그 박스 비오제이 꺼임 ㅋㅋㅋ
사람을 찰나에 웃게도 하고 울게도 하고
만나지 않아도 저리 오래도록 기억하게 한다는 것이
신기해서 말이다.. 라고
서리가 드라마에 대해 이렇게 언급하는데
한명의 덕후로서
한명의 파락호로서
개큰공감함...
그러므로 뭐다? 멋진신세계는 내 전두엽에
딱 박제됐다 이말....
<아침연속극 여인의 왕국> 도
텍스트 박아 놓음. 송출화면 왼쪽위에 떠있음ㅋㅋㅋ
<본방송 36회>ㅠㅠㅠㅋㅋㄴ
지독한 감독님 ㅋㅋㅋㅋ
서리 vs, 지효 싸대기 씬에서 ㅋㅋ
닌 두번 말하는 거 굉장히 싫어하는 사람인데
라고 세계가 말하는 장면이 있음
이전회차에도 한번 비슷하게 언급하는데
진짜 타임이즈골드임
세계는 늘 저랬음
덕깎지 가 씌여서 그렇지,
자낳괴가 맞음 뒷구르기를 해서라도22222
ㅇㅇ
서리 기획사 대표한테
자기가
비오제이엔터 대표 차세계
라고 하며
서리보고 계약 체결 하자함
손도장 찍을 때
ost ((이번엔 놓지 않을게)) 가사 타이밍이
ㅈㄴ쾌적.....
가사에서 우리는 알수있듯
차세계는 서리를 놔주지도 않고
놔줄 생각도 없었음 ㅋㅋㅋ
서리 표현을 빌리면
곱게 미친놈...^^
4화 부터는
집에 창문이 없숴? (비서와의 대화씬)
걱정염불 ㅋㅋㅋㅋ차지랎이 슬슬 시동걸림ㅋㅋㅋㅋ
드라마에서 나온 팬의 의미가
파락호로 치환도 가능함
허구헌날 틀린 궁예를 해서
좀 쪽팔리더라도
우리도
시청률 올라가라고 하백신께 빌고 또 빌었음
서리 건달이랑 액션신 나올때
서리시대 타이틀도
대하드라마 여인의 왕국 타이틀처럼
왼쪽위에 떠 있는거 개킹받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