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20] 마지막...출첵... ㅠㅠ

작성자구름|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아, 진짜 구라같다....
멋세계가 오늘이 마지막이라고요....?
아닌데.... 아닐 텐데.....
다음 주부터는 멋세계가 없다고....?
걍 날 죽여라......
하...........
블레.... 블레를 주세요.....
멋세계 이렇게 못 보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