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신세계를 보며 설레고 슬프고 행복했습니다. 이 드라마 덕분에 일주일이 설레고 기대되고 즐거웠어요 수요일만 되도 막 신이 나더라고요.. 진짜 보는 동안 웃고 울고 했던 것 같습니다.
이 작품을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짧으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 동안 즐거움을 선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차가 더 많았다면 좋았겠지만 사정 상 어쩔 수 없죠 진짜.. 제 인생에서 단연코 손에 꼽을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사랑한다 멋진 신세계, 신서리, 차세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