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지리님

작성자칼신|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0

 

1 번은 정상석으로 보면 되는지요?  2번 자리에는 아무것도 없고?

 

성재산 399M로 등재 해도 무방한지요?

 

레스트 하우스는 펜션? 뭔지 알 수 가 없습니다.

 

 

오지리님 질문이 너무 많은가요?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