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번은 정상석으로 보면 되는지요? 2번 자리에는 아무것도 없고?
성재산 399M로 등재 해도 무방한지요?
레스트 하우스는 펜션? 뭔지 알 수 가 없습니다.
오지리님 질문이 너무 많은가요?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1 번은 정상석으로 보면 되는지요? 2번 자리에는 아무것도 없고?
성재산 399M로 등재 해도 무방한지요?
레스트 하우스는 펜션? 뭔지 알 수 가 없습니다.
오지리님 질문이 너무 많은가요?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