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사진

26년 5월 출사

작성자안토니오|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26년도 6월15일 "뚝섬한강공원"에서 출사를 실시했습니다.

자양역에서 만나 한강변 촬영후 선상에서 '치맥'을 즐기고 '이재훈님'이 소개한 인근

맛집에서 반주가 곁들인 식사를 하며 내년도 '카렌다제작'등 사진이야기를 나누고

강변에서 석양사진 촬영후 마무리했습니다.

치맥비용 부담하신 장홍균님 감사합니다.

회원님!

항상 건강하시고

7월 출사(25일)때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