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 은 글

가는세월~ 오는 삶~

작성자주희구간|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3

세월 빠름을

어느 누가 탓하겠는가,

 

또 한 해가 간들

어느 누굴 탓하겠는가,

 

엊그제가 어제 같고

어제가 오늘 같은 걸,

 

뒤돌아본

소중한 삶 속에

많은 아쉬움이 남고

미련과 여운이 남아,

 

과거가

날 붙잡고 있거든

 

지나간 세월도 훌륭히

후회없이 잘 살았노라고

내 마음 꼭 전해 주게나,

 

가는 세월이 아쉬워

과거에 억 메어서

아쉬워하는 삶이기보다는,

 

고마운 현실에 만족하며

기쁜 마음과

감사한 마음으로,

 

밝고 맑은 새날인

훌륭한 내일을,

 

신비롭고 경이로운

내일의 세상을,

 

반가운 마음

경건한 마음으로

또 기다림일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짱 | 작성시간 26.06.22 new 세월 빠름을 누가 탓하겠는가..
    엊그제가 어제같고
    어제가 오늘 같은걸,
    완전 공감가네유~~~
  • 작성자주희구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호 해가 서쪽에서 떴나요?
    백대 명산 다 찍었나요? 궁금
  • 답댓글 작성자산짱 | 작성시간 26.06.22 new 한좌 남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