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사항

노래교실

작성자해헌|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0

노래교실

 

덕진구청 2층강당에서

월 수 14시부터 15시 30분까지

양미경 노래 강사진행으로 

시민대상 노래교실운영

 

먗 년만에 참석

감회가 새롭다

 

오붕숙강사

양미경강사

하루씩 나누워

수년간 다니다가 중간 중단으로

다시 시작은 날마전이라

 

세월은 무상

그래도 추억은 그리움으로

 

7월은 방학

8월은 월요일만 

9월-12월은 정상 

 

시간되면

노래불러봐 얼요일 오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