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교실
덕진구청 2층강당에서
월 수 14시부터 15시 30분까지
양미경 노래 강사진행으로
시민대상 노래교실운영
먗 년만에 참석
감회가 새롭다
오붕숙강사
양미경강사
하루씩 나누워
수년간 다니다가 중간 중단으로
다시 시작은 날마전이라
세월은 무상
그래도 추억은 그리움으로
7월은 방학
8월은 월요일만
9월-12월은 정상
시간되면
노래불러봐 얼요일 오후..
다음검색
노래교실
덕진구청 2층강당에서
월 수 14시부터 15시 30분까지
양미경 노래 강사진행으로
시민대상 노래교실운영
먗 년만에 참석
감회가 새롭다
오붕숙강사
양미경강사
하루씩 나누워
수년간 다니다가 중간 중단으로
다시 시작은 날마전이라
세월은 무상
그래도 추억은 그리움으로
7월은 방학
8월은 월요일만
9월-12월은 정상
시간되면
노래불러봐 얼요일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