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창 밖으로 불영계곡, 분천 산타마을을 지나갑니다.
등산로 입구에서 예쁜 꽃이 반겨주네요
멋진 형님과 함께 한 컷
얼쑤~~~회장님
소원을 말해봐요
산불 화마의 흔적
응봉산 정상
원탕
계곡길에 만들어진 13개 다리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싼타요싼타 작성시간 26.06.07 거의 바닥만 보고 걷다보니 풍경 기억이 없는데
올려주신 사진 보니 조금씩 기억이 나네요
더운 날씨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대건김기범 작성시간 26.06.07 멋진 그림..즐감합니다...
-
작성자긍정에너지 작성시간 26.06.07 응봉산을 잘 담아 오셨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찬솔바라기 작성시간 26.06.08 더운데 고생하셨어요 ~~
-
작성자짝고 작성시간 26.06.08 산에서 오랫동안 봤지만 산만 잘 타는줄 알았지
사진을 이렇케 잘 찍는지는 몰랐음 ㅠㅠ
멋진 사진들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