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이 안 좋아 오늘은 가볍게
계곡 코스인 원탕까지만 갔다왔네요^^
짧게 산행하고 덕구온천에서
온천욕 햇네유~~
찍은 사진이 많이 없어도
몇장 올려봅니다~^^
21세기 회장님이하 임원진분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화려한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아픈 핑계로 농땡이 핀 산행길..ㅎ
올리브유 김치볶음 맛나게 잘 먹었슈~ -
작성자전사야 작성시간 26.06.09 올리브유로 김치볶음밥을 해 드셨다구요?와 맛났겠네유
-
답댓글 작성자화려한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맛나게 묵었지~~~
-
작성자비와 먹구름 작성시간 26.06.13 항상 즐산 하시고
건강 하세요.
시간되면 찾아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화려한여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