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cebook.com/share/p/1CvYNQpgLz/
페이스북에 15년전 사진이라고 떴다.
그래, 2013년에 내가 합창단 정기공연을
끝으로 그만두었으니 마지막 연주 마치고
찍은 사진이네. 감회가 깊다.
다음검색
https://www.facebook.com/share/p/1CvYNQpgLz/
페이스북에 15년전 사진이라고 떴다.
그래, 2013년에 내가 합창단 정기공연을
끝으로 그만두었으니 마지막 연주 마치고
찍은 사진이네. 감회가 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