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정라 후기사진방

6/22일.월요일 라이딩

작성자골드.|작성시간26.06.22|조회수176 목록 댓글 5

이월금 ₩65.100원
망고님 찬조 ₩50.000원
르왁님찬조. 럭셔리커피.빵(찬조)
식대찬조₩28.000원
감사합니다.
잔액 ₩.115.100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별 | 작성시간 26.06.22 new 골드번짱님 수고하신 덕분에 운동, 달래내고개전 쉼터에서 비타민 음료 까지 감사요 !
    가성비 짱인 버섯탕 퍼지게 먹었습니다 ~
    르왁번짱님 커피타임,케잌 행복2배!!
    망고님 찬조도 감사드립니다 ~
    여유있게 식대 걷어 커피타임 해주신 참석님들 감사드립니다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
    굿오후되세요!!
  • 작성자햇살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즐거운 라이딩^^
    골드번짱님 리딩하시며
    영상남겨주시고
    옛골에서 시원한 음료까지
    감사드려요^^
    가별님 임시총무~~
    감사합니다^^
    멋진커피샾에서
    맛난케잌 과커피 쏘신 르왁님!
    찬조하신망고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양파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뿔샤~늦음
    양파가 하고픈 말을
    언니야 두분께서
    다 다 해주셨다요!ㅎ
    간단하게
    덕분에 입호강
    지데로 하고 왓으여

    골드짱님 좋은코스로
    리딩해주셔서
    신나게 잘 달렸습니다~꾸뻑

    함께한 파트너님
    하루 행복했습니당♡
  • 작성자키키 | 작성시간 26.06.22 new 잘보고갑니다
  • 작성자겨울 | 작성시간 26.06.22 new 골드번짱닝 부드러운 리딩으로 무동력으로 가뿐하게 운동하구 가성비값인 버섯샤브로 맛점하며 호호하하 정담나누는 티타임으로 즐거운시간였네효..
    수고많으셨구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