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년 안에 가본 제주는 변함없이 아름다운 자연을 품고 잇엇습니다~
멋찐바다와 하늘~바람 잊지못할듯 합니다
참석하신 회원님들께서도 좋은 추억 간직하시고 뵙기를 바랍니다~
이번여행 경비로 찬조주신 총찬조금 650 000원
음료 아이스크림 찬조 하신~상세 내역 카톡에 올려드렷습니다
바실리오 지기님 용수님 두바끼님 현무암님 르왁번짱님 넘감사 올립니다~~ 총무로써 부족한 부분은 많은 아량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ㅋ~ㅎ 회원님들 감사드립니다
리딩해 주신
예산번짱님 조엘님 성수 님 께 도 감사드리고 수고 넘 많으셧습니다~ 이번여행은 마무리 되엇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