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움 에센스 자스민
이라고 하여 씨앗 구입하여 심었는데
요즘 씨앗 믿을수가 없어서
100립을 큰화분에 파종 하였더니 발아한것이
분꽃처럼 발아는 잘 되였네요.
꽃사진 검색하여 보면
수양 자스민 이라고 검색 되는데 믿을수가 없어요.
몇개 남기고 포트분에 2촉씩 가식을 했습니다.
잘 자라서 자리 잡으면 나눔을 하려고 이식 했는데
꽃 피기 전에는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큰보물0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드릴께요. -
작성자초아(서울) 작성시간 26.06.20 자스민도 씨앗파종 하는거 처음 봅니다
발아도 잘되는 착한 자스민이네요
어떤꽃이 필까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큰보물0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나눔 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큰보물0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초아(서울) 네
꽃이 이렇게 피는걸 보고 씨앗주문 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