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자스민

작성자큰보물011|작성시간26.06.15|조회수30 목록 댓글 12

프리미움 에센스 자스민
이라고 하여 씨앗 구입하여 심었는데
요즘 씨앗 믿을수가 없어서
100립을 큰화분에 파종 하였더니 발아한것이
분꽃처럼 발아는 잘 되였네요.
꽃사진 검색하여 보면
수양 자스민 이라고 검색 되는데 믿을수가 없어요.

몇개 남기고 포트분에 2촉씩 가식을 했습니다.

잘 자라서 자리 잡으면 나눔을 하려고 이식 했는데
꽃 피기 전에는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큰보물0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드릴께요.
  • 작성자초아(서울) | 작성시간 26.06.20 자스민도 씨앗파종 하는거 처음 봅니다
    발아도 잘되는 착한 자스민이네요
    어떤꽃이 필까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큰보물0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눔 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초아(서울) | 작성시간 26.06.20 큰보물011 요거였음 좋겠네요
    엣퉤퉈~하나 침발라 놓습니다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큰보물0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초아(서울) 네
    꽃이 이렇게 피는걸 보고 씨앗주문 한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