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벤더축제
이번 주말인 21일까지 축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올해는 안가려다가 동생이 TV보고 전화해서 갔더니 동해현지인은 입장료가 무료.
야간개장까지 다녀왔네요
주차료도 무료고. -
작성자sunny 작성시간 26.06.20 보랏빛 꽃들이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파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제 생각에 국내에서는 손꼽히지않을까 싶어요
규모도 크구요 -
작성자투구꽃 작성시간 26.06.20 라벤더꽃보고싶어 무릉별 유천지 찾아보니 동해네요
동해는 넘 멀서리 ㅎㅎ -
답댓글 작성자파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고속도로로 오시면 금방일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