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큰보물0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작성자초아(서울) 작성시간 26.06.19 아고~제가 좋아하는 보라바고네요
풍성하게 많이도 피었네요
자르시면 제게 좀 던져주세용 -
답댓글 작성자큰보물0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삽목한것 살아 있어요. -
작성자해바라기 작성시간 26.06.21 연보라 색감이 넘 예뻐요
삽목도 잘 되나요?
어느 집앞에서 봤는데
아담하게 키우는데 넘 예뻤어요 -
답댓글 작성자큰보물0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삽목이 잘 되는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