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굴 알라만다/블루트럼펫바인. 작성자하늘뜨락|작성시간26.06.18|조회수2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덩굴 알라만다.다화성인것 같아요.블루트럼펫바인.꽃은 덩굴알라만다 비슷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뜨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작성자해바라기 | 작성시간 26.06.18 덩쿨도있군요 작성자큰보물011 | 작성시간 26.06.18 아름다운 꽃 이네요. 작성자하담 | 작성시간 26.06.18 덩굴 색감이 아름답네요.^.^ 작성자초아(서울) | 작성시간 26.06.19 어쩜 저리 풍성하게 잘 키우셨데요트럼펫바인도 보랏빛이 예쁘네요오랫만에 보는 저수지도 반갑고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