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쥐꼬리선인장이 쥔을 반기네요.

작성자밀대|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3

쥐꼬리 선인장

겨울을 보냈던 아이들을 바쁘게 밖에 내어서 제대로 꾸미지도 못하고 장독대 위에 올려두었는데, 두달이 넘도록 돌보지 않았는데도 벌써 여러번 꽃을 피운 흔적이 보입니다.

이젠 마지막 너댓개 송이 중 두송이를 피워 맞아줍니다. 물론 선인장이라서 생명력이 강해서 견뎌낸거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도 | 작성시간 26.06.12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큰보물011 | 작성시간 26.06.12 이쁘게 피네요.
  • 작성자초아(서울) | 작성시간 26.06.20 주인님이 바쁘시니 알아서 잘사네요
    예쁘게 피었어요
    쥐고리랑 백선이랑 헷갈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