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점심때

작성자해바라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24 목록 댓글 5

비수옥이 곱고 넘 예뻐요
붓질해도 씨앗이 안생기네요
3번째 담시는 서울모노님표 첫꽃이 피었어요
4번째는 큰보물님표 해마다 피어요
늘릴려다 망했어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큰보물011 | 작성시간 26.06.13 다들 이쁘게 폈네요.
    4번 우리는 얼어서 죽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바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여러게로 꺽어서 삽목했더니 다 실패하고
    본판3개가 살았네요
    망했어요
  • 작성자sunny | 작성시간 26.06.13 모두 예쁘네요.
  • 작성자모노(서울) | 작성시간 26.06.14 우와 다 이뻐요
    해바라기님댁 선인장들이
    피기시작 했네요
  • 작성자초아(서울) | 작성시간 26.06.20 꽃에서 빛이 나는것 같아요
    아주 예쁘게 잘 키우셨네요
    색색 다 너무 예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