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옥이 곱고 넘 예뻐요
붓질해도 씨앗이 안생기네요
3번째 담시는 서울모노님표 첫꽃이 피었어요
4번째는 큰보물님표 해마다 피어요
늘릴려다 망했어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큰보물011 작성시간 26.06.13 다들 이쁘게 폈네요.
4번 우리는 얼어서 죽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바라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여러게로 꺽어서 삽목했더니 다 실패하고
본판3개가 살았네요
망했어요 -
작성자sunny 작성시간 26.06.13 모두 예쁘네요.
-
작성자모노(서울) 작성시간 26.06.14 우와 다 이뻐요
해바라기님댁 선인장들이
피기시작 했네요 -
작성자초아(서울) 작성시간 26.06.20 꽃에서 빛이 나는것 같아요
아주 예쁘게 잘 키우셨네요
색색 다 너무 예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