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줄때 예쁘게 펴 있었는데
지금올라오니 벌써 졌네요
넘 예뻐 깜짝 놀랬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바라기 작성시간 26.06.14 뭐든 잘 키우셔요
우리집에 시집온 담시 엄마도 피었군요 -
답댓글 작성자모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네 갸는 수시로 펴요
꽃이 작아졌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파도 작성시간 26.06.14 어머나~~~ 넘넘 아름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모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초아(서울) 작성시간 26.06.20 아유!~옥상에서 햇볕 제대로 받고 예쁘게 잘 피우네요
옥상있는댁들 엄청 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