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파종,재배일지.

해바라기님

작성자모노(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18 목록 댓글 5

물줄때 예쁘게 펴 있었는데
지금올라오니 벌써 졌네요
넘 예뻐 깜짝 놀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바라기 | 작성시간 26.06.14 뭐든 잘 키우셔요
    우리집에 시집온 담시 엄마도 피었군요
  • 답댓글 작성자모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갸는 수시로 펴요
    꽃이 작아졌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파도 | 작성시간 26.06.14 어머나~~~ 넘넘 아름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모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초아(서울) | 작성시간 26.06.20 아유!~옥상에서 햇볕 제대로 받고 예쁘게 잘 피우네요
    옥상있는댁들 엄청 부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