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주는 소실되고 씨앗 발아하여 핀것 같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큰보물0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모르고 있다가 오늘 꽃보고 알았어요.
-
작성자꽃이좋아 작성시간 26.06.19 이쁜꽃이에요
더더욱씨앗발아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큰보물0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래 걸려서 핀거지요.
-
작성자파도 작성시간 26.06.19 저희집도 완전 소실되었다는요
한때는 10구이상 번식했는대 왜 그런가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큰보물0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산에를 안가서 오랜만에 보는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