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생화

중나리

작성자큰보물011|작성시간26.06.18|조회수22 목록 댓글 6

모주는 소실되고 씨앗 발아하여 핀것 같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큰보물0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모르고 있다가 오늘 꽃보고 알았어요.
  • 작성자꽃이좋아 | 작성시간 26.06.19 이쁜꽃이에요
    더더욱씨앗발아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큰보물0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래 걸려서 핀거지요.
  • 작성자파도 | 작성시간 26.06.19 저희집도 완전 소실되었다는요
    한때는 10구이상 번식했는대 왜 그런가 모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큰보물01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산에를 안가서 오랜만에 보는 것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