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환자라 늘 둘레길로 다니다 흐린틈을타 등산로길로 오랫만에 올라와 이웃산 아차산까지 넘어왔어요
요게 나왔나 엄청 궁금했는데 올라왔네요
손안타 다행이예요
아차산 3보루
아차산엔 내산처럼 야생화가 없어~했더니
큰까치수염이 피었네요ㅎ
이번 한주일 힘차게 시작하세요
아자 아자~
다음검색
무릎환자라 늘 둘레길로 다니다 흐린틈을타 등산로길로 오랫만에 올라와 이웃산 아차산까지 넘어왔어요
요게 나왔나 엄청 궁금했는데 올라왔네요
손안타 다행이예요
아차산 3보루
아차산엔 내산처럼 야생화가 없어~했더니
큰까치수염이 피었네요ㅎ
이번 한주일 힘차게 시작하세요
아자 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