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6월 8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초아(서울)|작성시간26.06.08|조회수16 목록 댓글 9

무릎환자라 늘 둘레길로 다니다 흐린틈을타 등산로길로 오랫만에 올라와 이웃산 아차산까지 넘어왔어요

요게 나왔나 엄청 궁금했는데 올라왔네요
손안타 다행이예요

아차산 3보루

아차산엔 내산처럼 야생화가 없어~했더니
큰까치수염이 피었네요ㅎ

이번 한주일 힘차게 시작하세요
아자 아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구꽃 |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 작성자큰보물011 | 작성시간 26.06.08 소나기가 한차래 지나 갔습니다.
    다녀갑니다.
  • 작성자파도 | 작성시간 26.06.08 단양잔도길에도 중나리가 피었더라구요
    출석합니다
  • 작성자영심이 |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 작성자하담 |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