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6월 16일 화요일 출석부

작성자초아(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24 목록 댓글 10

키르탄서스 새턴이 얼마만에 첫꽃을 피웠나 몰라요

파도님댁에서 시집온지가 까마득한데 이제사 첫꽃을 피웠네요
빛깔도 꽃도 너무 예뻐요

히비스커스 분홍이도 첫꽃을 피웁니다
6월이 벌써 중순으로 접어드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파도님 덕분이시네요
    화형도 크고 아주 예뻐요
    오랜 기다림의 보답이 있네요
  • 작성자큰보물011 | 작성시간 26.06.16 이쁘게들 폈네요.
    다녀갑니다.
  • 작성자하담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합니다.^.^
  • 작성자부나비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합니다.
  • 작성자꽃이좋아 |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