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6월 21일 일요일 출석부

작성자초아(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8

비가 홈빡 내려 더위도 식히고 화단에 빗물도 홈빡줘서 좋네요

씨앗파종으로 꽃봤던 아부들 겨울에 다 도망가고 요거 하나 남았어요

내년봄에 재파종 해야겠어요

란타나를 냅뒀더니 가지가 칠렐레해 수형이 안예쁘네요
꽃지면 과감하게 싹둑 해야겠어요

박호님 댁에서 시집왔던 한뼘짜리 수국이
화단에 심었더니 허리만큼 커져 대목이 되었네요

천사 꽃이 보고파 이웃집꺼 사진 담아왔어요
울집 겹천사들은 살아만 있어요
비온뒤라 선선하네요
편안한 주일 보내시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딜레탕트 |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
  • 작성자투구꽃 |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
  • 작성자하늘뜨락 |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
  • 작성자밀대 | 작성시간 26.06.21 양주에 올라와서 출석합니다.
    한그루라도 남아 예쁘게 피워주니 퍽 다행이고 예쁘기만 하네요.
    양주에서 키우던 아이들 아들이 물관리를 안해 주어서
    모두 가버리고 K모노의 어미그루도 함께 갔습니다.
    청송의 뿌리에서 싹이 올라오던 아이들이 보험으로 남아
    정식을 하고 올라와서 다행입니다.
  • 작성자큰보물011 | 작성시간 26.06.21 다녀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