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번개라이딩

야라올립니다~^^

작성자페파|작성시간26.06.16|조회수54 목록 댓글 19

낮기온이 높아서 이른새벽이나 야간라이딩이
적절한 시기가 온것 같아요~^^
늦은시간이라 참석이 어려울 수 있으나
함께 타고 싶어서 올립니다~
종종 올릴께요 시간이 되시면 함께 해요~^^
천천히 탈거예요~
지난번 함께 탔던 동생들도 함께 탑니다~
(몇명만요~)

((신입이 일케 올려도 되는건지 몰겠어요
선배님들 이해해 주실거죵?😊😊))

*시간과 장소
제스트바이크 8시 (만세로 1845 엘도라도시티)
도로주차 가능&건물주차장 이용
*코스
원곡 지문리 저수지~레미콘공장~마을길~....
지명을 잘 모르겠어요~^^;;; 죄송합니당
약 35키로 정도입니다~
1시간~1시간 20분 소요
로드 엠티비 모두 가능합니다~
로드 있으시면 로드가 편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 | 작성시간 26.06.17 시원하게 달리셨겠네요
    보기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페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스마트 네~덥지 않고 시원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페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글러브 충우형님 올만에 뵀어요~넘나 반가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글러브 | 작성시간 26.06.17 페파 페파님, 충우 형님 말고요. 충우 형님은 별로고요. 뒤에 계신 세 분이 너무 좋네요. ㅎㅎ
    남자분 빼고요. 실없어 보이죠? 그만큼 페파님 편해졌네요.
    항상 건강 관리 잘하세요!
    한산 형님 시간 되시면 식사나 해야 할 텐데
  • 답댓글 작성자페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글러브 ㅋㅋㅋㅋㅋㅋ 네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