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랠리100 작성자스마트|작성시간26.06.06|조회수3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80랠리 참가전 훈련삼아 참가했는데어째 280보다 더빢세게 타고온듯 합니다체력이 못받혀서 그런지.. ㅜㅜ이번에 참가하면서 느낀점 괴물들이참 많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텔스 | 작성시간 26.06.07 멋찐대회 다녀오셨네요도전하는. 정신본받아야겠어요수고많았습니다 작성자도헤 | 작성시간 26.06.07 굿~~부부가 함께 하는 모습 멋있어요 작성자글러브 | 작성시간 26.06.07 스마트님도 괴물이에요. 몸 상태가 좋지 않은 상태에서 완주했으면 다행이에요. 파이팅! 작성자페파 | 작성시간 26.06.07 고생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