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이딩 포토

산악랠리100

작성자스마트|작성시간26.06.06|조회수33 목록 댓글 4

280랠리 참가전 훈련삼아 참가했는데
어째 280보다 더빢세게 타고온듯 합니다
체력이 못받혀서 그런지.. ㅜㅜ
이번에 참가하면서 느낀점 괴물들이
참 많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텔스 | 작성시간 26.06.07 멋찐대회 다녀오셨네요
    도전하는. 정신
    본받아야겠어요
    수고많았습니다
  • 작성자도헤 | 작성시간 26.06.07 굿~~
    부부가 함께 하는
    모습 멋있어요
  • 작성자글러브 | 작성시간 26.06.07 스마트님도 괴물이에요. 몸 상태가 좋지 않은 상태에서 완주했으면 다행이에요. 파이팅!
  • 작성자페파 | 작성시간 26.06.07 고생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