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더 지난거 같아요~ 그때 내려간 길을 올라가니 새롭네요~^^
거북이 둘 데리고 타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시원한 수박도 맛있는 떡도 모두 꿀맛이였어요~
감사합니당~♡
예쁜카페도 데려가 주시고 맛있는 식사도 굿이였습니다😊👍👍👍
반가웠고 감사했습니다~^^
또 만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페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넘나 반가웠고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스텔스 작성시간 26.06.07 같이 라이딩해서 영광
이 였습니다
흐트러짐 없는 라이딩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즐감하고감니다 -
답댓글 작성자페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스텔스님 스포츠맨이셔요~👍
자전거 타신지 20년 넘으신줄 알았어요~ㅎㅎ
수박도 떡도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덕분에 올라갔어요~ㅎㅎ
담주 동강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도헤 작성시간 26.06.07 함께 한 첫 라이딩 축하합니다
즐거워 보이는데
같이 못해 아쉽네요
왠지 좋는 변화가 일어나는 느낌입니다
거듭 축하해요..
-
답댓글 작성자페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오늘 일이 있으셔서 함께 못했지만 담엔 꼭 뵈어요~^^
축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