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이딩 포토

26년 6월 7일(일)청룡사 사진~♡

작성자페파|작성시간26.06.07|조회수60 목록 댓글 6

10년 더 지난거 같아요~ 그때 내려간 길을 올라가니 새롭네요~^^
거북이 둘 데리고 타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시원한 수박도 맛있는 떡도 모두 꿀맛이였어요~
감사합니당~♡
예쁜카페도 데려가 주시고 맛있는 식사도 굿이였습니다😊👍👍👍
반가웠고 감사했습니다~^^
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페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넘나 반가웠고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스텔스 | 작성시간 26.06.07 같이 라이딩해서 영광
    이 였습니다
    흐트러짐 없는 라이딩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즐감하고감니다
  • 답댓글 작성자페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스텔스님 스포츠맨이셔요~👍
    자전거 타신지 20년 넘으신줄 알았어요~ㅎㅎ
    수박도 떡도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덕분에 올라갔어요~ㅎㅎ
    담주 동강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도헤 | 작성시간 26.06.07 함께 한 첫 라이딩 축하합니다

    즐거워 보이는데
    같이 못해 아쉽네요
    왠지 좋는 변화가 일어나는 느낌입니다
    거듭 축하해요..
  • 답댓글 작성자페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늘 일이 있으셔서 함께 못했지만 담엔 꼭 뵈어요~^^
    축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