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이딩 포토

26.06.07 좌성사 사진

작성자페파|작성시간26.06.08|조회수43 목록 댓글 8

길식이가 찍은 사진입니다~
어제 삭제 되어 다시 올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페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글러브 ㅎㅎㅎㅎㅎㅎ말씀을 넘나 예쁘게 하시네용~^^
  • 답댓글 작성자글러브 | 작성시간 26.06.08 페파 솔직히 스텔스 형님이 함께해서 영광이라고 댓글을 달았는데, 저는 스텔스 형님보다 몇 배는 더 영광이었습니다. 알죠. ㅎㅎ
  • 답댓글 작성자페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글러브 에구 별말씀을요~거북이 챙기시느라 고생하셨어요~~ㅎㅎ
  • 작성자스마트 | 작성시간 26.06.08 페파님 죄송합니다
    단톡방에 링크가 왜걸렸는지
    저두 몰랐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페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니예요~~괜찮아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