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식이가 찍은 사진입니다~
어제 삭제 되어 다시 올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페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글러브 ㅎㅎㅎㅎㅎㅎ말씀을 넘나 예쁘게 하시네용~^^
-
답댓글 작성자글러브 작성시간 26.06.08 페파 솔직히 스텔스 형님이 함께해서 영광이라고 댓글을 달았는데, 저는 스텔스 형님보다 몇 배는 더 영광이었습니다. 알죠. ㅎㅎ
-
답댓글 작성자페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글러브 에구 별말씀을요~거북이 챙기시느라 고생하셨어요~~ㅎㅎ
-
작성자스마트 작성시간 26.06.08 페파님 죄송합니다
단톡방에 링크가 왜걸렸는지
저두 몰랐네요
-
답댓글 작성자페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아니예요~~괜찮아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