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이딩 포토

6.14.일요일 성거임도 사진~♡

작성자페파|작성시간26.06.14|조회수51 목록 댓글 22

오랫만에 가본 성거산은 여전히 높았어요~
약수터가 이렇게 멀었나 싶었습니다~ㅎㅎ
맛집 짬뽕도 맛있었고 음료도 사과도 견과류도 감사했습니다~^^
동생들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글러브 | 작성시간 26.06.15 페파 그리고 닉네임을 바꿀까 합니다. 언 니 로 요. 제 생각 괜찮나요? ㅎ
  • 답댓글 작성자스텔스 | 작성시간 26.06.15 글러브 월권ᆢㅋㅋ
  • 답댓글 작성자페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글러브 글러브 언니~ 언니는 글을 사랑하시나봐여~ 글.러브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 | 작성시간 26.06.15 페파 ㅋㅋ
  • 작성자글러브 | 작성시간 26.06.15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