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작성자앵두|작성시간26.06.05|조회수9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로 가입인사 드립니다.서울사는 초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학 | 작성시간 26.06.05 어서오세요 가입을 환영합니다 작성자남촌 | 작성시간 26.06.05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저희도 초보입니다 ㅎ산행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 작성자노을 | 작성시간 26.06.05 반갑습니다 작성자에델바이스 | 작성시간 26.06.06 앵두님 어서오세요.소풍산우회에 오심을축하드립니다.지금이 앵두가 익은 계절이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