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선을 넘지 않고 나를 존중하는 사람이 곁에 있다면, 그를 평생 소중히 간직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자주 선을 넘는 이유는 선이 어딘지를 몰라서가 아니랍니다.
선을 넘지 않는 것은 생각보다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 일이라서, 수고를 들이는 대신 그냥 무시해 버리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선을 넘지 않고 나를 존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는 평생을 함께해야 할 소중한 사람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톰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남촌님
명심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포수박 작성시간 26.06.10 톰보 자주 글 올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톰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마포수박 감사합니다. 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솔향 작성시간 26.06.10 기본적인마음가짐이그래야겠지요! 많은사람들앞이라면,더욱더~ 본분에충실해야, 우의를다질수있고, 민폐를피할수도있으니까요!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톰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솔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