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글 방

나에게

작성자톰보|작성시간26.06.12|조회수66 목록 댓글 6

늙어가는 것은 단지 시간의 흐름일 뿐이지

나의 쓸모가 없어지는 건 아니다.

쓸모란 죽는 날까지 스스로 찾는 것이니,

언제나 자신을 연구하고 관찰해야한다.

 

좋은 성과나 온갖 결과는 아주 잠시 나를 기쁘게 할 뿐,

내가 나를 인정하고 박수 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이 나를 불러주지 않는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다.

누군가를 통한 순간의 쾌락이 아니라,

나 자신을 통해 영원한 기쁨을 얻어야 한다.

시간이 지나도 나의 색이 흐려지지 않고 선명해질 수 있도록

자꾸 타인의 평가에 의존하여 섞이려고 하지말자.

나는 늙는 게 아니라 선명해지고 있는 것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톰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허숭님
    공감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 작성자남촌 | 작성시간 26.06.12 톰보님을 응원합니다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톰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남촌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삼산 | 작성시간 26.06.12 좋은글 감사합니다.
    내자신이 선명해지도록
    남의 평가에 죄지우지 않되도록
    자존감을 높이도록 노력하며 살아 봐야죠
  • 답댓글 작성자톰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삼산님 감사합니다. 저도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