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다노인복지관에가는길목의텃밭에물을주러갑니다. 오늘아침은제법선선합니다.
방을토마토와, 고추가제법많이달렸더군요!
그리고, 앙증스러운가지가 모습을드러냈습니다. 텃밭주인을닮아서인지, 가짓잎사이로살포시모습을드러냈는데~ 어쩌면 주인잠지를닮았지뭡니까? 하하하~♡
다음검색
아침마다노인복지관에가는길목의텃밭에물을주러갑니다. 오늘아침은제법선선합니다.
방을토마토와, 고추가제법많이달렸더군요!
그리고, 앙증스러운가지가 모습을드러냈습니다. 텃밭주인을닮아서인지, 가짓잎사이로살포시모습을드러냈는데~ 어쩌면 주인잠지를닮았지뭡니까?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