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작글 방

그대에게

작성자노을|작성시간26.06.16|조회수54 목록 댓글 9


유월 허리 접은 날
밝아오는 아침
그대가 있어
추억하며 살 수 있음은 행복입니다

그대여
내 마음 이해하고
대답 없다 하더라도
서로 소중한 만남과 아름다운 인연으로 곱게 익어가는 인생
함께 걸어가면 좋겠네요

믿음 다리 놓아
더 늦기 전에
우리라는 이름으로 먼저 손 내밀어 주고
멋진 우정으로 남은 세월 채워가면 어떻겠소

그대여      
이런 내 마음 받아주고
오늘 하루 멋지게 보내시게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마◇루 ㅎㅎ 맞아요
  • 작성자마포수박 | 작성시간 26.06.16 네~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작성자덕인 | 작성시간 26.06.16 누군가 이렇게 손내밀어주면 너무 행복할듯! 내가 먼저 해야하나...
  • 작성자노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정말인가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