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9일 ~11일 진도 ,조도, 관매도, 2박3일여행사진

작성자함박꽃(59강동구,운영자)|작성시간26.06.12|조회수178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59강동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글을 시처럼
    잘 쓰시는
    은파님과 ~
    함께한
    섬섬 여행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여행 날에
    뵙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올렛(54 남양주시 여) | 작성시간 26.06.12 2박3일의 행복
    듬뿍 받았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59강동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다음 여행 날에
    뵙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은파 59 중랑구 | 작성시간 26.06.12
    떠난 자리가
    아름다운 사람이길
    바라며 살아온
    내가 볼 수 없는
    나의 뒷모습

    총무님의 앵글로
    이렇게 멋지게
    담아 주셨네요
    세상에 있는
    복 🧧
    몽땅 주시라
    기도 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59강동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