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도 ,조도, 관매도, 2박3일 사진입니다

작성자함박꽃(59강동구,운영자)|작성시간26.06.12|조회수317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59강동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다음에 여행때
    또 뵙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은파 59 중랑구 | 작성시간 26.06.12
    낭랑한 목소리로
    시 낭송 해주신
    시인님께
    화답으로
    제가 좋아하는
    시 한편
    소개합니다

    2007년
    제 1회 대한민국
    가곡제 콩쿨
    가사 부문
    최우수상 작품

    길에서

    김필연 작시
    조한흥 작곡

    이 길 따라
    곧게 가면
    그대 있을까
    길 섶엔 긴 그림자
    말이 없는데
    스치는 바람은
    꽃잎으로 파닥이며
    가슴을 베는데
    그대
    어디에 어디에
    있을까

    안개 걷힌 먼 하늘
    밤을 지샌 조각달만
    덩그마니 떴는데
    그대
    그곳에 그곳에
    있을까

    풀꽃 같은 짧은 기억
    연보랏빛 꽃잎 하나
    가슴에 품고
    오늘도
    길에서 서성이네
    해를 밟으며
    달을 밟으며
    오늘도
    길에서 길에서
    서성이네

    ✨️
    어느 날
    문득 ~
    나에게
    남겨진 길이
    얼마나 될까
    이제 더는
    헤매지 않고
    머문 길에서
    머물다
    부르심 받길
    원하던 시기에
    만난 시라

    가슴에 품고 사는
    시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59강동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사랑하는 이를
    가슴 절절히
    그리워하는 시
    인것 같습니다
    좋은 시 한편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캐스린(54 성남시) | 작성시간 26.06.12 함박꽃님~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59강동구,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다음 여행날에
    또 뵙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