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식구가 늘었어요

작성자아네모네(52 노원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144 목록 댓글 1

거위가 한마리 밖에 안남아
모란장에 사러 갔더니
분양이 끝났다네요
청계도 두마리 밖에 안남아서
여덟마리 사다 채워놨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함박꽃(59강동구,운영자) | 작성시간 26.06.22 청계 알 많이
    나오겠군요
    병아리가
    많이 컷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