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26년. 6.10 (수) 올림픽공

작성자박나연|작성시간26.06.09|조회수12 목록 댓글 1

올림픽 공원 - (재선거)
궐기모임 .경희와 참석 ^^

젊은이, 학생들,어르신들
많이 모였고.
애국가 열창.
고마운 분들 ( 간호사.약사 .개인등)
많은분들이 모기퇴치약. 더워방지약.준비 해주시고, (간식.쵸코렛.과자,생수)등 자원봉사자들도 많이 지원하고 , 도와주고 있었다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나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빨리 정의가 살아나서
    자유주의 나라가 되었으면 한다~^^

    하느님 우리나라 도와주시고.
    국민들을 보호해 주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