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누구도 만날수없다.

작성자ㅌ Hㅅr ㄹ6|작성시간26.06.08|조회수75 목록 댓글 0

내가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누구도 만날수없다.
 

 
우리는 살면서 많은 노력을 한다.
그런데 그 노력은 다 조금씩
떨어진 위치에 점으로 존재한다. 
 
그 점들을 연결해주는 게 바로 사람이다. 
 
그렇게 흩어져 있는 점들을
선으로 연결할 수 있을 때
성공의 문이 열리는 것 아닐까? 
 
바로 그런 사람을 만나는 게 진짜 운 아닐까? 
 
여러분은 이 모든 나비효과의 시작인 점을
잘 만들고 있는가? 
 
그리고 그 점을 이어줄 좋은 사람이
주변에 있는가? 
 
LUCKY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