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기 연민도 습관이다

작성자ㅌ Hㅅr ㄹ6|작성시간26.06.10|조회수94 목록 댓글 0




자기 연민도 습관이다 
 
자기가 세상에서 제일 불쌍한 것 같지?
자기 연민,
그거 아주 몹쓸 병이야.
행복이 다가와도 불행만 파고 들지. 
 
자기 연민에 빠져 있는 사람애게는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줘도
그것을 못 받아드리는 습관이 있다. 
 
해결을 미루는 것도,
자기 비하와 자기 연민에
빠지는 것도 습관이다. 
 
잘될 수 밖에 없는 너에게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