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힘내'라는 말이 슬픈 이유..

작성자ㅌ Hㅅr ㄹ6|작성시간26.06.06|조회수88 목록 댓글 0

            "힘내."
            사람들은 구내식당에서 그를 만나면 이렇게 말하곤 했다.
            하지만 그는 그 말을 들을 때면 그저 울고 싶었다.


            '힘내.'
            그건 정말 슬픈 말이었다.


            기대할 것이라고는 힘내는 것밖에 없다면,
            그가 힘을 낼 가능성이 없음을 인정할 뿐 아니라
            힘내서 할 일도 별로 없음을 시인하는 셈이니까...


            영국 남자의 문제/ 하워드 제이콥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