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꽃 ˚ 향기

나에게도

작성자ㅌ Hㅅr ㄹ6|작성시간26.06.19|조회수80 목록 댓글 0

            나에게도 / 김마리아

            하루에 한 번쯤은
            내가 나에게도
            말을 걸어보면 어떨까

            잘 있었니?
            뭐 해?
            반가워

            남에게도 하는 말
            나에게도 해 보면
            내 하루가 알차고 신날 거야

            그래, 바쁘지만
            하루에 한 번쯤은
            내가 나에게 말을 걸어보자
            다정하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