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영종도 운자와 함께.

작성자손광모|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선희 작성시간26.06.20 손녀가 결혼했구나
    다복하다

    왜별장은 안갔지?
    매실이 않이 컸을텐데...
  • 답댓글 작성자 손광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더워서 차로 돌아 호텔 시원한곳으로
    점심을 먹으려고 가더라고...
  • 작성자 선희 작성시간26.06.20 왜 운자보면 영복이 생각이나지?
    운자는 한국에 쫑박었네
    안들어가 살 모양이네
  • 작성자 손광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한국에 혼자남어도 여기서 죽겠다 하더라.
  • 작성자 상임 작성시간26.06.20 운자는 대단한 친구네 남편님도....
    이런 종류 대접하기 쉽지않을 터인데..에코회원도 아니고,.
    이래서 가까이사는 동창챙기는게 좋다는 말들이 나오는구먼.🫢
  • 작성자 상임 작성시간26.06.20 에코회원이 미국가서 운자네
    방문해서 대접받는줄 착각 하는수준이네.🤣🤣🤣🤣
  • 작성자 손광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산을사서 미국에서 돌아와보니 올랐고 제주도가서 3년 살아봤고 영종에 자리잡고 아파트 살면서 농장이 1400평에 온갖야채 심고 과일주에 꽃도심고 어제도 잠간들렸다 덥다고 나가서 먹고 구경했어.
  • 작성자 상임 작성시간26.06.20 응 나도 아파트도 농장도 간적이 있어.이야기는 들었지
  • 작성자 상임 작성시간26.06.20 풍문 김정숙이 청라지구에 산다고 한거같은데 연락해서 해서 같이 했으면 좋았겠다
  • 작성자 손광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전에 에코에 오던지 한번 간다니까 전혀관심이 없어 전화 안한다고 하더라고.
  • 작성자 상임 작성시간26.06.20 강능여행도 같이 갔잔어
  • 작성자 김자형장미 작성시간26.06.21 우리 친구들 모두 반갑다
    오랫만에 보니 모두 보고싶다 운자가 미국에서 돌아 왔구나
    난 외국인줄 알았다 정말로 우리 나라가
    발전을 많이해서 어느 외국 못지않게 보기 좋은곳도 많지 다 못보고 저세상 갈꺼야 모두들 행복해 보여서 좋다 운자 부부에게 감사 드린다
  • 작성자 이경자 작성시간06:13 new 광모가 사진과함께 자세히 설명해줘서 못간친구들도 갔다온기분일것 같아~광모짱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