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제일 젊은날. 작성자손광모|작성시간26.06.06|조회수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팔십이되면 내일이 어찌될지 모르니 정리단계로 들어가고.아끼지말고쓰고잘먹고 잘쓰고 미련없이 아끼지 말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임 | 작성시간 26.06.06 좋은아침 좋은 마음으로. 건행오늘은 현충일 🙂↕️🙂↕️🙂↕️ 작성자김자형장미 | 작성시간 26.06.06 호국 영령들이 나라를 위해 목숨을 걸고 지킨 나라이니 우리도 사랑 하며 살자 답댓글 작성자상임 | 작성시간 26.06.06 이미지 확대 작성자선희 | 작성시간 26.06.09 그렇다는데 오늘이 아프니 워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