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 작성자상임|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래로만 듣던 슈베르트 보리수.생각나네성문 앞 우물 곁에 서 있는 보리수~~나는 그 그늘 아래 단 꿈을 꾸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희 | 작성시간 26.06.07 보리수도 열매있네덕수궁 후문쪽에 있는데... 작성자손광모 | 작성시간 26.06.07 유명한 보리수.서대문 안산에도 있던데 노래도 좋고 그립네. 작성자김자형장미 | 작성시간 26.06.07 보리수 오랫만에본다앵두보다 더 맛있는데 이런 열매는 먹어 볼수가 없다는게 흠이지 작성자선희 | 작성시간 26.06.09 왜지?독이들었나? 작성자상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먹을수 있다고 하던데나무가 너무 높아서 그런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