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문카페 출석부

소래 포구.

작성자손광모|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2

가끔바람 쐴겸 생선구경 다니던 소래포구에 보약같은 이웃 친구가 목포에서 손님이 온다고 가자해서 길치라 혼자 못간다 해서 다녀왔네.

서해 바다는 별로야.

소래포구 .
아직은 안 더우네.

고등어 하나 . 꽁치둘. 전어둘 .생선 구이네.
생선 많이 먹었네.

바람은 살랑 살랑 불더구먼 놀이 삼아 전철은 많이타고 왔네.
매일 일이 있으니 바쁘구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임 | 작성시간 26.06.09 식당 메뉴가 맘에들어 맛있겠다. 동해가 깨끗해.
  • 작성자손광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귀찮은데 어쩔수없이 갔네.
    생선구이 골고루 13.000원에 많이먹어 후회는 없구먼.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