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교회는 30 여선교회가 있는데 우리는 나이들어 5선 교회네요.
1선교는 몇안되고 거의죽고 2.3 선교회도 순으로 아프고 늙어가니 그래도 우리선교는 힘들어도 아직은 좋으네요.
상님이도 나도 참석 했어요. ㅎㅎ
다음검색
우리교회는 30 여선교회가 있는데 우리는 나이들어 5선 교회네요.
1선교는 몇안되고 거의죽고 2.3 선교회도 순으로 아프고 늙어가니 그래도 우리선교는 힘들어도 아직은 좋으네요.
상님이도 나도 참석 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