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문카페 출석부

지난주일 헌신예배.

작성자손광모|작성시간26.06.17|조회수5 목록 댓글 3

우리교회는 30 여선교회가 있는데 우리는 나이들어 5선 교회네요.
1선교는 몇안되고 거의죽고 2.3 선교회도 순으로 아프고 늙어가니 그래도 우리선교는 힘들어도 아직은 좋으네요.

상님이도 나도 참석 했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임 | 작성시간 26.06.17 나도 저 정도면 자부심을 갖고 교인 다 된거 같으이..ㅎㅎ
  • 작성자손광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너도 당당하지.ㅎ
    하나님의 자녀지.
  • 작성자선희 | 작성시간 26.06.17 정말 보기좋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