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문카페 출석부

어제 저녁은 목동아파트 40년지기 번개팅

작성자상임|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1

우리 배려 차원에 발산역 동네로와서
저녁고기 먹으면서 회포 풀었네.

사진을 못찍어 옛날 사진으로 대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광모 | 작성시간 26.06.22 잘먹고 잘 만나는것이 최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