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원QTmail(QT나눔)

전원교회 창 밖 풍경

작성자정원|작성시간26.06.13|조회수19 목록 댓글 0

■ 강릉전원교회 예배당

━━━━━ 6월의 창 밖 풍경

.

강릉전원교회의 이모 저모를 살펴 보는 손님들이

강릉전원교회의 환경을 많이 부러워 합니다.

그럴 때마다 제가 한마디 합니다.

.

“그런데 저 목회는 잘 못합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삶에 중심을 주일 11시에 두고

목회 중심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

지금 전원교회 담임목사로서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밖에 나가서 사람을 붙잡아 오는 것보다

오는 사람을 환대하고 맞이할 수 있는

더 좋은 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

꿈을 꾸며

이렇케 살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