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굴레

작성자준호|작성시간26.06.12|조회수13 목록 댓글 0

나만의 고정관념과 한계를 만들어 나를 속박과 규제속에 몰아넣고 있지는 않는가 ?

내가 나라는 것을 안다는건 아직 나의 굴레안에 갇혀있는것이다.

그것마져 던져버려야 한다.

나는 상상하는 그 무엇도 아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