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경기는 투타수비 모두에서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3주만에 마운드에 서는 허윤 선수의 호투와
초반 기세를 가져오는 윤주상 선수의 홈런,
김완기 선수의 홈런과 탄탄한 유격수 수비를 위시로
모든 선수들이 발군의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기세를 이어가길 기대하며
중랑리그 경기를 공지합니다.
이번 주에는 엔조이 플러스와 경기가 예정인데
상대의 경기력이 예전 같지 않고
순위도 최하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경기력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길 기대합니다.
===== 중랑리그 경기 공지 =====
○ 일시 : 6월 28일 오전 11시
※ 집합시간 : 오전 10시 30분
○ 상대 : 엔조이플러스(말공격)
○ 장소 : 신내구장
※ 참석 여부 미리미리 알려 주시면 라인업 구성에 도움이 됩니다.
※ 늦더라도 목요일까지 각자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 중랑구청에서 주차단속이 강화될 예정이니 각별히 신경 써주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